본문

안녕하세요. 콘텐츠노트 관리자 입니다.

누추한 곳까지 오셔서 이렇게 제가 궁금해 클릭까지 해주시다니 삼대가 영광입니다. 부디 즐거운 관람되시길 바랍니다. 

 

왜 인터뷰라는 주제에 천착하게 되었냐고요? 어떤 생각으로 그 결과가 나왔는지 성공과 실패 뒤의 뒷 이야기랄까 과정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인터뷰는 낯가리는 저에게 다른 사람의 세계를 볼 수 있게 해주는 아주 고마운 창이지요. 제 메모앱에는 스크랩해놓은 몇백개의 인터뷰가 있는데요. 그것을 보고 느낀 제 감정을 나누고 싶어서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좋은 인터뷰도 읽을 수 있는 도서관 같은 곳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고 인터뷰 외에도 여러분들께 도움드릴 만한 무엇인가가 있을까 고민한 끝에 제가 읽고 쓴 것들이 도움이 되실 것 같아 모아보았습니다. 저의 지식의 편집샵 같은 곳이지요. 

 

간단한 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3세 부터 24세까지 그림을 그렸고, 25세 부터 40세 언저리까지 마케터, 중간관리자, PM, 자영업, 글쓰기, 강연을 하며 밥벌이를 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모든 시기에는 책이나 만화책을 봤습니다.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일은 여럿이 같이 만들어나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피드백이 이루어지며 함께 같은 목표를 매진하는 것이 너무 매력있더라고요. 취미로는 다 아시겠지만 인터뷰 보는 것을 좋아하며, 아침에 산책을 합니다. 그리고 또 매일 일기를 씁니다.

 

제가 더 궁금하시다면 요기를 클릭하세요. 

 

또 뵙겠습니다. 

댓글